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

바이킹스워프 잠실점 롯데월드몰 - 랍스터와 해산물이 마음껏 무제한

 

샌프란시스코의 Fisherman's Wharf(피셔맨스 워프)를 모티브로
해산물들이 눈 앞에 펼쳐져 마치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캐나다와 미국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수십가지 제철 자연산 해산물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이킹스 워프 홈페이지에 소개된 내용입니다,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대신 가격은 좀 너무 비싼 바이킹스 워프 이야기 입니다.

 

 

일단 예약 먼저 해야 합니다

평일 낮에는 예약없이 가도 자리가 있긴 하지만, 기다릴 수도 있으니 예약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100% 예약제가 원칙이랍니다.

 

가서 미리 기다리면 노쇼 손님이나 갑자기 예약이 취소된 자리가 생기면 줄 선착순에 맞춰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노쇼나 취소 손님이 많아서 평일에는 예약 안해도 들어갈 수 있다고는 하는데 이건 각자 선택이지요.

 

반대로 이야기 하면, 평일에는 예약 꽉찼다고 하더라도 일단 가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는 겁니다. 입장 30분전에 함 가서 기다려 보면 예약취소 손님이 얼마나 있는지 결정나 있겠죠.

 

코로나 전에는 예약 전화 불나서 미리 예약을 해야지 안 그럼 예약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1일부터 다음달 예약을 받는데, 1일 오전에 전화해야 예약이 가능할 정도였다네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그 정도로 인기폭발은 아닌 것 같습니다.

 

 

무제한 랍스터 무한리필 - 메뉴

메뉴와 매장구성은 지점마다 약간씩 다른 것 같습니다.

 

서울 : 잠실점, 코엑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경기 : 광교점, 안산점, 일산 킨텍스점

부산 : 동부산점

 

잠실점 (롯데월드몰) 구성은 이렇습니다.

 

- 랍스터 : 찜, 그릴 - 2가지가 제공됩니다. 둘 다 먹어보고 본인 취향에 맞춰 맘에 드는 걸로 계속 먹으면 되겠죠.

그릴은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버터 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한식코너 : 작은 뷔페로 생각하면 됩니다. 죽, 꼬막 비빔밥 등과 반찬 등, 그리고 새우와 튀김 등이 있습니다.

보쌈, 낚지볶음, 왕갈비 맛이 꽤 훌륭합니다.

 

- 해산물 코너 : 멍게, 키조개, 피조개, 참소라, 뿔소라, 전복 등등 3가지씩 골라서 달라고 하면 됩니다.

여러번 시킬 수 있으니 3개만 고르세요.

 

- 스시 코너 : 원하는 종류 선택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줍니다.

스시 코너에 사시미도 있습니다. 여기 회 추천 합니다.

 

- 과일과 착즙 쥬스, 그리고 치즈 : 과일이 종류별로 많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망고만 먹어도 남는 장사라고 누군 그러던데, 저는 딸기만 주구장창 먹었습니다.

착즙 쥬스도 바로 만들어 줘서 괜찮습니다. 대신 종류가 많진 않습니다.

그리고, 처음 들어보는 요상한 이름을 가진 치즈들이 있습니다. 조금만 가져다 먹어보고 고르시길. 겉보기로는 전혀 예상할 수 없습니다.

 

후식 구성은 아주 맘에 듭니다. 유명 브랜드를 매장 안에 들여다 놨습니다. 아이디어가 좋아요.

커피 한잔, 차 한잔도 맘에 드는 브랜드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TWG 티가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노아베이커리의 케익들도 추천합니다. 케익으로 유명한 브랜드, 이름 값 합니다.

 

아이스크림(젤라또)도 꼭 먹어보세요.

 

탄산수는 산펠레그리노, 생수는 피지워터를 주니 이것도 잘 챙겨야죠.

 

 

 

전체적으로 보면 꽤 괜찮은 뷔페라고 할 수 있는데,

솔직히 1인당 11만원 ~ 12만원 (달러로 받는지라 그때 그때 다릅니다.) 정도 하는 뷔페가 이정도 못하면 말이 안되죠.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키친이나 포시즌스 호텔 뷔페랑 비슷한 가격인데 랍스터 완전 좋아한다 그런 정도 아니면 가격대비 최고의 뷔페라고 하긴 좀 그렇습니다.

 

물론, 랍스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

 

 

매장정보

영업시간

[월~목] 런치: 12:00 ~ 15:00 / 디너: 18:00 ~ 21:00

 

[금요일]
런치 : 12:00 ~ 15:00
디너 1부: 17:00 ~ 18:50 / 디너 2부: 19:10 ~ 21:00

 

[주말 및 공휴일]
런치 1부: 11:30~13:20 / 런치 2부: 13:40~15:30
디너 1부: 17:00~18:50 / 디너 2부: 19:10~21:00


전화번호 : 1644-3210

가격 : 성인 100달러 / 어린이 50달러 (환율에 따라 그때 그때 가격이 다를 수 있음)

(달러로 결제도 가능, 부가세 및 봉사료 포함 금액)

 

 

찾아가는 길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신천동 29 롯데월드몰 캐쥬얼동 4층)

 

롯데월드몰은 쇼핑을 얼마나 많은 돈을 썼던지, 얼마나 비싼 음식을 먹었든 주차할인 안되는 것 아시죠?

전망대, 뮤지엄, 시네마, 아쿠아리움, 콘서트홀 - 이거 말고는 주차비 고대로 다 내야 합니다.

이거 완전 짜증납니다.

 

10:00~20:00까지 - 10분당 500원
10:00~20:00 외 시간 - 10분당 200원
1일 최대 요금 45,000원

롯데월드몰 주차장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월드몰 주차장은 서울시 교통억제 정책의 일환으로 무료주차가 되지 않습니다.
롯데월드몰은 매장 이용 및 물품 구매시에도 무료 주차가 되지 않습니다. 

 

방법1 : 잠실역 공영 주차장 이용 - 롯데월드몰 주차장 진입로 왼쪽이 잠실역 공영주차장 입니다.

잠실역이 연결되어 있고, 롯데월드몰은 연결되어 있지 않음. 400대 규모로 작음.

 

방법2 : 코엑스몰 바이킹스워프로 간다. 여긴 주차 무료입니다.

 

 

 

 

 

탑건 매버릭 - 전작을 능가하는 후속작, 뱅기 좋아하면 이건 봐야지

친구 녀석과 개봉하면 같이 보러 가기로 했지만, 산다는게 다 그런거지 ㅎㅎ 구글 영화에서 구매해서 이제야 봄 36년만에 나온 후속작 - 제대로 만들기 위해서 이렇게 오래 걸렸나 다들 미쳤나

madchick.tistory.com

 

페이스북이 내 생각을 조종한다면? - 감시 당하는 것 보다 더 무서워

페이스북 내부고발로 미국이 난리가 났습니다. 페이스북은 이제 그냥 SNS가 아닙니다. 10대들이 많이 이탈하고, 사용자가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이며, 그 영향

madchick.tistory.com

 

두나무 합법적(?) 도박판인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로 영업이익 국내 정상급 현금 보유

이 정도 벌면 얼른 수수료 내려야죠. 이제 사회적 책임도 좀 지세요. 암호화폐, 가상화폐 승자는 거래소일 것은 예상 했지만, 이렇게 많이 벌지는 몰랐네요. 올해 상반기 2조, 연말 기준 4조 예상

madchick.tistory.com

 

머지포인트는 그래서 그 이후 어떻게 되었나? 먹튀냐 아니냐

네, 저는 머지포인트가 폰지사기라고 생각하지만 아직 결론은 안 났나 봅니다. 시간끌기였는지 여부는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http://madchick.egloos.com/4201679 머지포인트 난리라는

madchick.tistory.com

 

애플페이, 드디어 국내에서도 사용 가능, 하지만 교통카드 안되니 반쪽

삼성페이 때문에 아이폰으로 바꿀 수가 없다 이거 괜한 소리가 아닙니다. 저도 갤럭시로 바꿀까 생각해 본게 한두번이 아니고. 삼성페이 말고 하나 더 있죠. 아이폰의 최대 약점. - 통화중 녹음

madchic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