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아두기

[모아두기] 플러터 강의 영상 - 광고 붙이기, 멋진 UI 만들기

 

플러터 관련 영상을 몇개 봤더니 유튜브가 계속 좋은 영상들을 추천해 주네요.

일단, 모아두기.

 

역시, 유튜브는 인류의 축복입니다.

 

 

구글 애드몹 광고 붙이기

Flutter로 앱에서 수익 창출 - 플러터도 애드몹도 모두 구글에서 만든 것이니 쉬운 방법을 만들어 놨겠지.

 

 

 

Flutter로 멋진 UI 만들기

깔끔하고 이쁘네요. 깔끔한 UI 만드는데 필요한 컴포넌트들 구성하는 방법을 담고 있어서 좋습니다.

근데, 강의 하나가 너무 길어요.

 

Flutter Master Class | Tutorial for Beginners to Advance | Cubit State Management | API Request

 

 

커스텀 스크롤 뷰 만들기

오~ 네이티브로 만들려면 완전 죽음일건데 완전 개 편하네요.

 

[앱개발] [Flutter] Flutter 리스트 신기하고 이쁘게 만드는법

 

 

플러터 앱 개발 초보 기본 입문 -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배포, 애드몹 - dear abby, kdrama

리액트 네이티브가 나쁘진 않지만, 저는 두가지 이유로 플러터를 선호 합니다 UI를 구성하면, 무조건 aos와 ios에서 동일하게 보인다. (플러터 프레임워크가 OS 기본 컨트롤을 사용하지 않음) aos, io

madchick.tistory.com

 

 

 

온라인 강의는 2배속으로 두번 듣는게 더 효과적

최근 트위터 하다 발견한 흥미로운 기사 입니다. 누가 리트윗 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내가 팔로우 하는 계정의 기사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좋은 기사 리트윗 해주신 분 고맙습니다. 제목이

madchick.tistory.com

 

조코딩님 30만 이벤트 경품 굿즈 티셔츠, 조코딩 유튜브 채널 코딩 입문 강의로 추천합니다

즐겨 찾고,믿고 듣는 유튜브 채널. 이벤트 당첨, 티셔츠 선물 받은 김에 홍보 포스팅 함 갑니다. 일 방문자 얼마 되도 않는 블로그라 30만 유튜버에게 암 도움 안되겠지만 말이죠. 오~ 생각보다

madchick.tistory.com

 

노마드 코더, 줌 클론 코딩 - 웹소켓, WebRTC에 대해 배워보아요

니꼴라스 입니다~ 로 시작하고 김치 먹으라며 방송 끝내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의 무료 강의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유튜브 하기 전부터 노마드 코더 라는 사이트에서 무료 강의 들으며 알게된

madchic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