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공족 성지 스타벅스, 진상 카공족에 경고 시작

 

 

스타벅스에는 왜 가나요? 스벅은 가장 현명한 공간 임대업자

모든 스타벅스 매장은 프랜차이즈 없이 본사에서 직영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 매장을 100% 임대해서 운영 부동산 리스크 싫다는 글로벌 전략을 따를뿐대한민국은 장기로 보면 부동산이 안전자

madchick.tistory.com

 

상대적으로 저렴한(?) 음료 가격으로, 장시간 장소를 빌릴 수 있는 곳은 까페말고 찾기 힘들죠

동네 까페 보다는 대형 프랜차이즈 까페가 눈치도 안보고, 마음껏 오래 있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전기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자리가 가장 많은 스타벅스

당연히 카공족들에겐 가장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지요.

 

스타벅스는 가장 현명한 공간 임대 업자에요.

 

 

주인장이 별 말 안하는데, 이용자들은 왜 불편할까?

개인적으로 전 이런 경우들을 봐도 별로 불편하지 않던데, 

자기만 편하자고 자기 집처럼 사용하는 사람들 때문에 불편한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일본의 어느 스타벅스 이용자라는데, 백팩을 두개 메고 왔나??

 

프린터는 좀 에바네요, 소음 어쩔거야

 

이야, 이걸 다 어떻게 들고 왔는지.. 참 대단 합니다

 

머, 이용자가 많으면 혼자서 자리 두개 차지하고 있는건, 좀..

 

하지만, 저도 스타벅스 자주 가지만

요즘엔 다닥 다닥 붙어 않기 싫기 때문에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옆자리는 가방이나 소지품을 두어, 지인 아니면 못 앉게 하니 혼자 두자리 차지하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 이지요.

 

정말 급한 경우 아니면,

그 자리에 다들 잘 앉지 않잖아요

 

두 자리 차지한다고 뭐라 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이런다고 왜 불편한거지?

 

암튼..

햐~~ 진짜
다들 열심히들 산다
열심히들 살어

 

집에서 저러고 있음 되지, 저걸 다 들고 와서

대단한 관종들

 

 

이것도 민폐 아닌거 같은데.. 내가 이상한가?

유명한 분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https://www.facebook.com/seokyoungdukPR/posts/1261977305293819

 

있는 공간 그대로 이용해야지,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기대하고 오는데
개방감도 느끼며 앉아 있고 싶어 오는건데 칸막이라니

그래서 문제인건가?

 

다른 의견 보다는

이렇게 해놓고 3시간 동안 계속 사람은 없었다고 하는데

그건 정말 문제네요

 

 

 

자리 맡아 놓고 행방불명

도서관에서 참 많이 발생하죠

그 짓거리를 까페 와서도 하고 있는 애들은 처단을 해야 합니다

 

사실 도서관에서 그 짓거리 하는 애들도 응징을 해야해요

 

이건 도서관에서 좀 나서 주고

스타벅스에서도 좀 나서 줘야 합니다

 

 

"얼마나 민폐였으면"…카공족에 작정하고 경고장 날린 스타벅스 - 아시아경제

최근 서울의 한 스타벅스 매장에 "30분 이상 좌석을 비울 시 자리를 정리할 수 있다"는 내용의 안내문이 붙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복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www.asiae.co.kr

 

이제라도 경고를 하기 시작한 것 같은데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다 이랬으면 좋겠네요

 

 

호의가 계속되면은 그게 권리인 줄 알아요

하지 말라는 경고 없으면, 하는게 인간

 

자리 맡아 놓고 밥 먹고 오는 사람들

자리 맡아 놓고 다른 약속 다녀 오는 사람들

자리 맡아 놓고 술한잔 하고 오는 사람들

 

병원에 다녀 오나?

자리 맡아 놓고 3시간 이상 한번도 자리에 돌아오지 않는 사람들은

어디 가서 뭘 하다 오는걸까?

 

사실 한시간도 안돼!!

 

위 사진들 처럼 물건들 바리 바리 싸들고 와서 

자리에 풀어 놓는건 이해해도

 

자리 맡아 놓고 사리지는 사람들은 정말 응징해야 함!!

 

 

그때 그 시절 - 내 첫 스마트폰 갤럭시S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너무 이뻐, 이제 아이폰 안녕네, 10년 사용한 아이폰 버리고 갤럭시로 갑니다. 아, 아직 할부가 남아서 2년 채우고 바꿔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결정 했습니다. 10

madchick.tistory.com

 

스마트폰 나오기 전에 바리 바리 엄청 많이 싸들고 다니던 시절 생각이 나네

 

 

 

2025.08.10 추가

 

지금까지 용인해 준 것이 더 대단하지 - 특히, 자리 맡아두고 장시간 자리 비우는 인간들

하지 말라는 경고가 없으면 하는게 인간

 

 

QCY H2 PRO 블루투스 헤드셋, 베이지, QCY-H2APP PRO HEADSET 보스 QC 헤드폰, 화이트스모크, Bose QC Headphones 뱅앤올룹슨 95주년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Gold, Beoplay H95 Apple 2024 에어팟 맥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미드나이트, MWW43KH/A 소니 편한 데일리 헤드폰, 화이트, WH-CH520 QCY H4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셋, 베이지, QCY-H4 ANC APP HEADSE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레깅스 논란 - 내가 기분 나쁘다고 다른 사람에게 강요할 수 있나?

요즘은 이런 사람들 없겠지 이글루스 서비스 종료된다고 해서 이글루스에 올렸던 글들 옮기는 중 레깅스 입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다고 불편한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얼마전에 등산을 다녀

madchick.tistory.com

 

어메이징한 이분 - 김건희, 사과하라니 하는데 난 남편에게 미안하다

이분, 범상치 않습니다. 역대급이에요.지금까지 이리 살아왔어도 머라 할 사람이 없었던거지. 그래서 니들이 어쩔건데?평생을 이리 살아왔기 때문에 무슨 말만하면 왜 난리인지 이해를 못함.나

madchick.tistory.com

 

어메이징한 이분 - 뒷태 미녀 이블린, 승무원 룩북, 알고보니..

아니, 이게 뭐라고 고소까지 하나어그로 끌어 광고 수입 땡기려는 언론들이 문제지헌데, 알고 보니 이분 정말 어메이징한 분이셨어. 아니, 뭐 이런 걸로 고소까지? 스타일링을 보여주기 보다 속

madchick.tistory.com

 

어메이징한 이분 - 머지포인트는 그래서 그 이후 어떻게 되었나? 먹튀냐 아니냐

네, 저는 머지포인트가 폰지사기라고 생각하지만 아직 결론은 안 났나 봅니다. 시간끌기였는지 여부는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http://madchick.egloos.com/4201679 머지포인트 난리라는데 나만 몰랐

madchick.tistory.com

 

남양유업 회장 공식 사과에 사퇴하면 뭐하나, 책임은 안지는데

지가 잘못해 놓고 억울해 죽는 회장의 무리수 느닷없이 남양유업에서 불가리스가 코로나 억제에 효과 있다고 발표 박종수 남양유업 항바이러스면역연구소장은 “발효유 완제품이 인플루엔자,

madchic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