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생각

구글과 이글루스 때문에 환장, 애드센스 붙이기 힘드네요 - 티스토리나 네이버로 옮겨야 할 듯

 

 

애드센스 영구정지 계정 복구 이야기 - 불가능 이라 생각하자

결론부터 말하면 영구정지 먹으면 구글은 정말로 안 풀어 줍니다. 영구정지는 정말 평생인가? - 10년 기다리면 풀어주긴 하더라 왜 정지를 당하나? 내 광고는 절대로 클릭하면 안됩니다. 모바일

madchick.tistory.com

 

영구정지 먹었던 애드센스 계정이 살아나서 만세 부르며 이글루스 블로그에 붙여 보았습니다.

 

하지만, 답답한 구글과 이글루스 때문에 환장 합니다. 속 터져 재명에 못 살겠습니다. ㅎㅎ

 

 

 

구글에서는 이글루스 블로그가 접속이 안된다고 계속 아래와 같은 메일만 보냅니다.

사이트에서 정책 위반이 발견되어 아직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출하신 신청서에 기재된 URL에 오타가 없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면 신청서를 다시 제출해 주세요. 신청서를 보내 주시면 다시 검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https 로 접속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애드센스 승인 요청하는 폼에는 URL을 입력할 때 도메인만 입력해야 해서 https 여부를 입력할 수가 없습니다.

이글루스는 https를 지원하지도 않고, https로 접속한 경우 http로 포워딩도 해주지 않습니다.
SSL 인증서 거 얼마나 한다고, https를 지원 안하는건지 이스트소프트, 줌인터넷의 이글루스 지원 모습에 애처롭습니다.

아무래도 구글 애드센스 인증하는 알바가 https 로 접속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도 URL을 제대로 입력 안하고 신청하는 경우가 많아, 컴퓨터 잘 모르는 사람들이 접속만 해보는 알바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http로 접속 안해보고 접속 안된다고 할리가 없는데 말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문의를 하려고 해도 어찌나 숨겨놓고, 문의하기 힘들게 해놨는지 ㅠㅠ
간신히 찾아가서 메일 보내려고 하니 에러 납니다. 젠장

짜증나서 때려 쳤습니다. 애드센스 붙인다고 내 이글루스 수익이 뭐 어마어마해 지는 것도 아니고.

일단, 위 화면에서 왜 에러가 나는지, 애드센스 문의메일을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의 메일을 보내 놨는데 성의 있는 답장이 오리라는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답장 메일 받아 본 것 중에 성의 있는 답변이 있었던 적이 없으니까요.

 

 

그냥 블로그를 티스토리나 네이버로 옮겨야 겠습니다.

같은 내용의 글을 여러 블로그에 동일하게 올리면 저품질 블로그가 된다고 하던데, 일단은 뭐 어디가 나을지는 함 봐야 해서 저품질 블로그가 되더라도 그냥 올려보고 있습니다.

아마 티스토리로 옮겨가게 될 것 같은데 한달 정도 사용해보고 결정해야겠습니다.

 

 

 

2021.10.20 추가

결심했습니다. 블로그 이름 변경하고 티스토리로 옮깁니다.

 

뭐, 그렇다고 이글루스에 글을 안 올릴 것은 아니지만 지난 1년여 처럼 정성들여 올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