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리뷰

디즈니 플러스, 호크아이 - 마블 새 영웅 비숍 이야기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드라마 호크아이

11월 24일 수요일, 마블의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독점입니다.

재밌습니다. 꼭 보세요.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공개되는 호크아이는 새로운 영웅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현재 1편과 2편이 동시에 공개 되었으며, 앞으로 1주일에 한편씩 총 6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독점 공개 콘텐츠

디즈니 플러스가 롱던 하려면 이런 독점 콘텐츠들이 더 늘어나야 할 겁니다. - https://madchick.tistory.com/77

 

디즈니 플러스 국내 서비스 시작, 생각지도 못했던 반전 심슨가족

애플티비 플러스에 이어서 디즈니 플러스도 국내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얼른 가입해서 좀 살펴봤습니다. 역시 디즈니는 그동안 많이 사모아서 볼게 많더군요. 애플TV는 오리

madchick.tistory.com

 

국내에서는 11월 24일 전세계 동시 공개 때 같이 공개를 못할뻔 했다네요. 영상물 심의가 오래 걸려 관계자들도 12월에나 가능할 것 같다는 인터뷰를 했나 봅니다. 아무튼 어떻게 잘 끝났는지, 24일 공개 되었습니다.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 최고의 미션을 마주하는 그의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드라마 시리즈

10년 동안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활약한 제레미 레너가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선보인다고 했는데, 아직 4편이 더 남았으니 지켜볼 일 입니다. 공개된 2편의 내용으로는 새로운 영웅의 등장으로 혼자 개고생 하는 내용 입니다.

 

새로운 캐릭터 케이트 비숍 역은 범블비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등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선사한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맡아 이야기의 활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마블 드라마 호크아이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서 한국에서도 정식으로 함께 공개되는 첫 마블 드라마라고 하네요.

 

 

 

새 영웅은 누구? 케이트 비숍

저기, 알아뒀으면 하는데 저 완전 초짜 아니거든요.
좀 당황하긴 했지만 그 자식들 제가 해치웠어요.

 

너무 웃긴데, 잘 어울립니다.

 

영웅은 영웅인데, 슈퍼 영웅은 아닙니다. 영웅 이라고 부르기도 참 민망한 완전 어설픈 아가씨입니다. 호크아이가 나설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이 천방지축 아가씨와 엮이게 됩니다. 좌절하는 호크아이 모습이 완전 웃깁니다. 마블이 이야기는 참 흥미롭고 재미나게 잘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개고생 하는 호크아이가 애처로워 보입니다. 후반부로 갈 수록 활약상이 나타나겠지요.

 

호크 : 나 아냐. 저건 캣니스 에버딘이야. 가던 길 가자.
비숍 : 당신은 너무 존재감이 없어요.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힘들죠.

 

아놔, 대사들이 정말. 너무 재밌어요.

 

 

 

 

 

 

호크아이 줄거리

아직 시즌1의 남은 편수가 많으니 스토리 이야기는 할 수가 없고. 흘러가는 내용 보니 시즌2, 시즌3 계속 이어질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줄로 요약해 보자면, 고달픈 영웅의 삶.

 

2012년 어벤져스의 뉴욕대전투에서 아버지를 잃은 케이트 비숍(헤일리 스테인펠드)는 그 후 양궁을 비롯한 여러 무술을 연마한다. 그리고 현재 뉴욕 전 어벤져스의 멤버였던 클린트 바튼(제레미 레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겠다는 소박한 꿈을 가지고 있는데, 이 꿈을 이루기위해 바튼은 슈퍼히어로가 되는 것을 희망하는 22세 궁수 케이트 비숍의 도움을 받는다. 순조롭게 보이던 바튼의 가족과의 즐거운 크리스마스는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순탄치 않게 되고 바튼과 비숍은 힘을 합쳐 사건을 해결하려고 하는 이야기가 펼쳐 집니다.

 

아래의 이전 시리즈 내용을 보면 도움이 되긴 하겠지만, 안 보고 호크아이를 바로 봐 크게 상관 없습니다.

  1. 어벤져스(2012) 2021년 뉴욕사태 관련 - 뉴욕이 폐허가 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 시리즈 초반에 묘사된 내용만으로도 충분 하다고 생각됩니다.
  2. 어벤져스 엔드게임(2019) 로닌 관련 - 호크아이가 로닌으로 활약하는 장면, 블랙위도우가 데려가는 장면이 잠깐 나오는게 전부라서 큰 영향 없습니다.

 

 

 

헤일리 스테인펠드

어디서 봤더라, 최근에 봤는데. 첨엔 못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너무 낮이 익어요. 애플TV+의 디킨슨에서 처음 본 배우 입니다. 거기서도 배역이 너무 잘 맞는다 싶었는데, 케이트 비숍 역도 정말 잘 소화합니다.

 

배우 겸 가수 라는데 디킨슨에서 처음 봤습니다.

요즘 주가 폭등, 떡상하는 배우인가 봅니다. 근데, 디킨슨에서도 호크아이에서도 배역에 너무 잘 어울려서 몸값 치솟을만 합니다.

 

 

 

앞으로 진행될 4편의 남은 에피소드들을 봐야 알겠지만,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즌 2, 시즌 3 계속 이어질 것 같아요. 얼른 나머지 4개 에피소드들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공식 순위 사이트 오픈, 하지만 별로 볼게 없네

https://top10.netflix.com/ Netflix Top 10 - Global Weekly Top 10 lists of the globally most-watched TV and films on Netflix. top10.netflix.com 이번주 순위와 첫 28일간 순위를 보여줍니다. 영화와..

madchick.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국내 서비스 시작, 생각지도 못했던 반전 심슨가족

애플티비 플러스에 이어서 디즈니 플러스도 국내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얼른 가입해서 좀 살펴봤습니다. 역시 디즈니는 그동안 많이 사모아서 볼게 많더군요. 애플TV는 오리

madchick.tistory.com

 

애플TV+ 국내 서비스 시작, 윈도우와 안드로이드에서도 시청 가능 합니다

애플TV+가 갑자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까지, 신나네요. 파친코 때문에 애플TV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Dr. 브레인으로  훅 들어왔습니다. 애플

madchic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