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iOS 15와 QC35 궁합이 안 맞는가 봅니다

 

뭐 원래 iOS 새버전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 하기도 했지만
애플이 해킹 당한건지, 아이폰이 해킹 당한건지, 내 개인정보가 이미 중국애들 손을 거쳐 전세계에 유통되고 있는 것인지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만 온다는 공포의 중국 해커 문자메시지 때문에 iOS를 바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동안은 새버전 바로 업데이트 해도 별 불편 없이 잘 사용해 왔었는데

음.. 이번에는 업데이트 이후로 매우 불편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분명히 연결이 잘 되어 있는데 소리가 안들림

잘 동작 하다가 갑자기 이러는 경우도 있고, 전화가 와서 전화를 받고 통화가 끝난 후 동영상이나 음악으로 돌아오면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전화를 거는 경우도 그렇습니다.

 


분명 블루투스 연결 잘되어 있고, 헤드폰 인식도 잘 되는데 허 참 매우 짜증나는 상황입니다.
맥북과 아이폰 두군데 패어링이 되어 있어 맥북과 아이폰 왔다 갔다 하면서 듣는데 맥북에서 재생하면 소리가 잘 들립니다.

아이폰을 껐다가 다시 켜도 안되고, 헤드폰을 껐다 다시 켜서 연결해도 연결은 되는데 소리는 안 들립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껐다가 다시 켜는 경우,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자주 이러니 짜증이 심해지네요.

그동안 문제 없이,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해왔던 QC35라 당황스럽습니다.
http://madchick.egloos.com/4193471

 

QC35 헤드폰 이어패드가 벌써 망가졌습니다 ㅠㅠ

구입한지 이제 1년 조금 넘었는데.. 벌써 ㅠㅠ http://madchick.egloos.com/4192181 스카치 테잎으로 연명 하다가, 귀에 걸리적 거려서 대일밴드 제일 작은거로 하니 좀 더 났긴 합니다. (대일밴드는 접착력

madchick.egloos.com


헤드폰이 망가진 것 같지는 않고 (맥북에서는 잘 재생이 되므로)
최근에 업데이트 한 iOS 15가 가장 의심스러운데 구글링 해봐도 비슷한 증상을 겪는 분들 없는 것 같고.

얼른 iOS 업데이트가 나와서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고만 있어야 하다니 답답하네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