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5/09/13

(3)
맥에 원격접속 하기.. Microsoft 윈도우가 아주 맘에 드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원격 데스크탑 연결".. 인터넷이 되면 언제 어디서나 내 PC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놀라운 것은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 전체화면으로 해놓고 사용하면 이게 원격에 있는 PC인지 별로 구분이 안간다는 점.. (물론, 게임이나 영화감상은 원격접속으로 하면 안됩니다 ㅋㅋ) 이 때문에 3G 시절부터 언제 어디서든 업무용 PC에 접속하기 위해 이런것도 사용을 했었지요.. http://madchick.egloos.com/1638077 물론, 요즘엔 스마트폰 덕분에 이런걸 별도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모든 외장기기들을 한방에 하나로 합쳐준 스마트폰~ 만쉐이~ 5년전부터 맥북에어를 사용하게 되면서도 맥북에 윈도우를 설치하지 않을 수 있었던 것도 이..
채식뷔페 - 경기도 성남시 복정동 뜰안채 주말에 가족모임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 예약하고 가야 한다는데.. 뭐 그정도까진 아닌것 같지만, 예약을 해 놓으면 편하긴 하겠죠.. 육류 없이는 밥 먹는거 같지가 않다는 분은 가지 마세요.. 괜히 동행하신 분들에게 투덜투덜 하지 마시고.. ㅋㅋ 영업시간은 꼭 확인하시고.. 영업 안하는 시간에 도착해 서로 난감하면 안되니까요.. 1인당 가격 (초등학생은 50%) 점심 : 12,000원 저녁 : 10,000원 아무래도 점심시간에 사람이 훨씬 많이 붐벼서 그런가 본데요.. 다른 음식점들과는 반대로 저녁시간이 더 저렴합니다.. 참고하시고 ㅋㅋ 음식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저 음식 앞에서 사진 찍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 찾아가시는 법 주소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8-..
올해 애플 9월 이벤트 5줄 요약.. 2015년 9월 애플 이벤트에서 재미난 소식 많이 나오길 기대했는데..이번엔 애플의 타임라인 점령이 많이 많이 줄었네요.. ㅎㅎ https://goo.gl/SNoSQi마소 온라인에 실린 슬라이드 요약을 다시 요약했습니다.. ㅋㅋ 애플행사 5줄 요약엄청나게 자세한 글들은 검색 좀 해보면 우수수 나오니 참고하시고.. - 애플 워치 OS2 : 이제 베타, 내년에 3 나오면 비로소 정식 아닐까요? ㅎㅎ - 애플 워치 새로운 시계줄 : 시계라는 패션소품에 아낌없이 돈 쓸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한 명품(?) 시계줄 - 13인치 아이패드, 애플 팬슬 : 맥OS가 올라갔으면 모를까, 역시 Microsoft 서피스가 짱입니다.. - 애플TV : 게임기로 방향선회.. ㅠㅠ - 아이폰6S : 카메라와 성능이 더 좋아진 아이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