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

채식뷔페 - 경기도 성남시 복정동 뜰안채

 

주말에 가족모임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 예약하고 가야 한다는데..

뭐 그정도까진 아닌것 같지만, 예약을 해 놓으면 편하긴 하겠죠..

 

 

 

 

 

육류 없이는 밥 먹는거 같지가 않다는 분은 가지 마세요..

괜히 동행하신 분들에게 투덜투덜 하지 마시고.. ㅋㅋ

 

 

 

 

 

영업시간은 꼭 확인하시고..

영업 안하는 시간에 도착해 서로 난감하면 안되니까요..

 

 

 

 

 

1인당 가격 (초등학생은 50%)

점심 : 12,000원

저녁 : 10,000원

 

아무래도 점심시간에 사람이 훨씬 많이 붐벼서 그런가 본데요..

다른 음식점들과는 반대로 저녁시간이 더 저렴합니다..

참고하시고 ㅋㅋ

 

 

 

 

 

음식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저 음식 앞에서 사진 찍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

 

 

 

 

 

 

 

찾아가시는 법

 

주소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8-1

연락처 : 031-759-4670

교통편 : 산성역 2번 출구, 50번 혹은 407번 버스타고 2정거장, 창곡동 입구에서 내림

 

지도는 생략, 지도앱이나 네비에서 주소 직접 찍어서 직접 보시는게 더 나으니 지도는 생략합니다..

 

 

 

음식맛도 음식점 분위기도 모두 모두 깔끔한게 꽤 괜찮은 채식뷔페입니다..

 

채식이라 그런지.. 손님 비율은 여성분들이 월등히 많았습니다.. 특히, 아주머니들 모임이 많은 듯..

 

음식 뜨면서 우연히 아주머니들 대화를 들었는데.. "채식이니 살 안쪄~ 많이 먹어~!!" 물론, 농담이란거 알지만.. 채식도 많이 먹으면 살 찝니다.. 특히 탄수화물 많은 음식.. 적당히 드세요..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