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요 프로그램
- VC++ 6.0
- MASM 6.11
- 소스코드 구하기
- id 소프트 FTP 사이트
- q1source.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 빌드시 참고사항
- 참고할만한 사항들 설명.. (읽어보세~)
- 흐흐.. 위의 내용 안 읽었으면 삽질 했을 듯..
반드시 디버그 모드로 빌드를 먼저 해야 한다..
- MASM 경로 설정 해줘야 함
Tools > Options > Directories >
- 디버깅을 위한 준비
- Quake2의 내용과 같다..
- 여기에 접속해서 quake106.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Quake II
- 필요 프로그램
- VC++ .NET
VS .NET Whidbey Alpha 테스팅 대상으로 삼아봄
캐스팅 관련 소스를 좀 수정할 뿐 이상없이 잘 됨.. (2003.08.21)
- id 소프트에서 소스를 직접 구해 빌드해도 무방..
이 경우 VC++ 6로도 가능.. MASM도 있어야 할 듯..
- 소스코드 구하기
- 다운로드 받아 빌드만 하면 된다.. 편하다.. 후후..
대신 VC++ .NET이 있어야 한다..
- 빌드시 참고사항
- 여러가지 참고할만한 내용들이 많이 있다..
빌드시 궁금한 점 등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많다.. (함 보세~)
- 디버깅을 위한 준비
- 빌드만 되면 되는게 아니지..
디버깅을 해봐야 소스를 제대로 보기가 쉬운데..
그러려면 실행이 되어야 한다..
그러려면 이미지 및 각종 미디어 파일들이 필요한데
퀘이크 2 정식버젼을 가지고 있음 상관 없다..
정식버젼을 설치하고 그곳을 디버깅 환경으로 설정하면 되므로..
없으면 id 소프트 FTP 사이트에서 데모 버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 여기에 접속해서 q2-314-demo-x86.exe 파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