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광군제 대란 샤오미 20인치 백팩 사용후기

 

네, 싸다고 다 좋은건 아니지요. 제품이 어떤지 확인해 보자는 심정이 더 컸어요.

그리고 확인한 품질은 완전 별로였습니다.

 

좋은 백팩을 싸게 파는게 아니라, 싼게 확실한 백팩을 그냥 조금 더 저렴하게 파는 것 뿐 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처음으로 주문해 봤어요

저는 7,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현재는 10,000 정도에 판매되는 것 같습니다.
이게 웃긴게 들어갈 때 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정말로 73원에 산 분들도 계시더군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6697533

배송비까지 7,500원이니 정말 거저 이긴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확인한 샤오미 백팩의 품질은 완전 별로였습니다.
백팩이라기 보다는 그냥 천 조가리에 가깝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백팩 역할을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착용감, 실용성, 방수 등등 여러가지를 고려한다면 살만한 백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처음 주문해 봤는데, 배송도 생각보다 무척 빠릅니다.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세관 통화 해서 오는데 일주일도 안 걸리더군요.

 

 

 

 

 

샤오미 백팩의 품질은 딱 저렴한 백팩 수준입니다

다크 블루, 20인치 크기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너무 얇습니다. 당연히 방수는 안될 것 같고요. 뒷판도, 어깨끈도 모두 너무 얇아서 착용감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노트북 넣는 곳이 있다고는 하지만, 그냥 주머니일 뿐이지 노트북 보호에 대한 고려는 전혀 없습니다.
백팩 떨어지면, 충격 흡수 같은건 전혀 없이 노트북으로 충격이 그대로 전달될 겁니다.

그냥 천이고, 지지할 수 있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백팩 모양 유지 되지 않는 그냥 흘러 내리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좋아하지 않는 형태라, 알면 구매 안했을건데 역시나 제품 사진만 보고는 판단하기 힘들더군요.

 

네, 저걸 노트북 수납공간이라고 보긴 힘들어 보입니다.

 

천은 방수소재가 맞지만, 지퍼 부분은 방수가 잘 될지 의문입니다.

 

11인치는 너무 작을 것 같아 20인치로 구매 했는데, 11인치가 오히려 더 실용적이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천이 너무 얇아서 많이 담아 다니는 용도로는 더 안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 했으니 어떤 용도로든 사용하겠지만, 싸다고 구매할만한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73원에 구매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말입니다.

 

 

 

 

애플 맥북 프로 M1 Pro, M1 Max 이번에도 성능은 미쳤습니다

이번에도 애플은 M1 Pro와 M1 Max로 미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역시나 놀라운 성능 입니다. 지난주부터 애플의 새 맥북 프로를 주문한 사용자들이 실물을 받으면서 M1 Pro 및 M1 Max

madchick.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너무 이뻐, 이제 아이폰 안녕

네, 10년 사용한 아이폰 버리고 갤럭시로 갑니다. 아, 아직 할부가 남아서 2년 채우고 바꿔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결정 했습니다. 10년만에 다시 갤럭시로 돌아갑니다. 폴더폰은 정말 오랜만

madchick.tistory.com

 

페이스북 스마트 글래스 - 내가 보는 것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다면, 사생활 침해의 경계

저는 내가 보는 것을 모두 기록으로 남기고 싶습니다. 운전을 하면 블랙박스가 이런 제 희망을 그나마 가장 근접하게 촬영을 해주는데, 말 그대로 가장 근접하게 입니다. 내 시선대

madchic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