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

뚝섬역, 저녁에 혼자 가면 반주 주는 성수동 일본 가정식 맛집 메시

 

사무실 근처에 있어서 야근할 때 저녁 먹으러 자주 가는 곳 입니다.

뚝섬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서울숲에서는 조금 멀어요. 블루보틀 가깝습니다.

홈페이지 가보면 혼밥, 혼술 하기 좋은 일본 가정식 덮밥 전문점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규동과 오야코동을 기본 메뉴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소고기 덮밥과 수란"을 먹습니다. 수란과 함께 먹는 맛이 일품 입니다.
추천합니다.

팁 : 저녁에 혼자 밥 먹으러 가면 반주 한잔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저는 술을 안해서 마셔 보진 못했습니다. 반주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아, 저녁에 둘 이상 같이 가본적은 없어서 여럿이 가도 주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뚝섬역, 서울숲 메시 매장 정보

영업시간 - 11:30 ~ 21:30
Break Time (평일) - 14:30 ~ 17:30
Break Time (주말) - 16:00 ~ 17: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연락처
0507-1321-1121 (스마트콜)
02-461-1121

웹사이트 : https://ssmesi.modoo.at

가게 설명
일본 가정식 덮밥전문점 '메시'입니다.
일본 나카무라아카데미를 수료하고 OBS에 덮밥고수로 소개되었던 쉐프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작은 일본 가정식 전문점입니다.
일본의 대표적이고 전통적인 규동와 오야코동을 기본메뉴로 하고 있습니다.
연어 한마리 덮밥(사케동)과 스키샤브, 야끼모찌등 새롭게 해석한 창작요리로 식사를 제공합니다.
'메시(MESI)'는 일본말로 '밥', '식사'라는 뜻입니다.

네, 그렇다고 합니다.
매장은 아담하고 편안합니다. 큰 매장이 아니라서 자리가 없어 다른데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 글을 좀 보니, 재료 소진으로 오늘 영업 끝입니다 라는 날도 있나 봅니다.
저는 주로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그런 적은 없었습니다.

 

 

메뉴소개

저는 소고기 덮밥과 수란, 스키샤브 (스키야끼 + 샤브샤브), 명란 크림우동 이렇게 먹어봤는데 다 맛있습니다.
스키샤브는 1일 한정수량만 준비되어 있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마감을 경험해본 적은 없습니다.
그러고 보니 스키샤브를 시켜본게 몇번 없긴 하네요.

다른 분들은 연어 한마리 덮밥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군요.

 

 

위의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캡쳐해 왔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것만 오려 붙였습니다.
제가 음식 사진은 잘 못 찍습니다. 제대로 찍으려면 온갖 자세로 쑈를 해야 해서요.

메시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메뉴 : https://ssmesi.modoo.at/?link=ejjye8g7
네이버 플레이스에 소개하는 메뉴 : https://pcmap.place.naver.com/restaurant/1085443604/menu/list

음식 사진은 다른 블로그에 많으니 잘 찍으신 분들 블로그 링크 합니다.
힘들게 음식 사진 찍은 분들 사진을 거저 먹을 수는 없으니 링크로 대신 합니다.

라일비 님 : https://blog.naver.com/ksi54/221840758072
기미도니 님 : https://blog.naver.com/ginigime/222064361204
sunday candy 님 : https://blog.naver.com/sundaycandy_/222307856705

이 분들은 분명 사진기가 다를 겁니다. 어쩜 사진이 이렇게 나오지요?
제 아이폰 11 프로로는 사진이 저렇게 안 나옵니다. 음, 제가 후보정의 세계를 몰라서 그런 걸까요?
아무래도 렌즈 차이 때문에 광량이 다르니 폰 카메라의 한계 일겁니다.
그렇다고 사진기를 따로 가지고 다닐 수는 없습니다. 네, 저는 그건 못합니다.

저는 음식 놔두고 음식 사진 잘 못 찍겠더라고요. 나오면 먹어야죠. 사진은 무슨.

다른 분들이 올린 음식 사진 모인 링크 입니다.
https://pcmap.place.naver.com/restaurant/1085443604/photo?filterType=%EC%9D%8C%EC%8B%9D#

 

 

찾아가는 길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2길 3

 

주차할 곳이 마땅치가 않습니다.

저렴한 공영주차장은 근처에 없습니다. 공영주차장은 상당히 멀리 있습니다.

근처에 다른 건물들의 유료주차장은 많습니다.

 

연락처
0507-1321-1121 (스마트콜)
02-461-1121

 

 

 

탑건 매버릭 - 전작을 능가하는 후속작, 뱅기 좋아하면 이건 봐야지

친구 녀석과 개봉하면 같이 보러 가기로 했지만, 산다는게 다 그런거지 ㅎㅎ 구글 영화에서 구매해서 이제야 봄 36년만에 나온 후속작 - 제대로 만들기 위해서 이렇게 오래 걸렸나 다들 미쳤나

madchick.tistory.com

 

게임하면 코인 버는 세상, 이제 게임하면 정말 돈 번다고?!

옛날에는 게임하고 있으면 시간낭비 라고 엄청 욕을 먹었습니다. 그러다, 스타크래프트 덕분에 프로 게이머들이 나오고 이제 프로게이머는 핫한 직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e스포츠도 스포츠

madchick.tistory.com

 

엄청 뒷북, 이제야 알게된 최고의 드라마 - 나의 아저씨 시청기

얼마전까지만 해도 사실 우리 드라마에는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미드 빠 였습니다. http://madchick.egloos.com/1529440 - 옛날이야 미드 하나 구하기가 힘들어 이렇게 리스트업 했지, 이젠

madchick.tistory.com

 

키크론 K6 기계식 키보드 68키 블루투스 macOS 윈도우 호환 키보드 사용기와 후기

이동과 외근이 많다 보니 10년 넘게 노트북 키보드와 노트북 화면만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 직장 옮기면서 데스크탑을 사용하게 되면서 기계식 키보드를 첨으로 구입해 봤습니다

madchick.tistory.com

 

애플페이, 드디어 국내에서도 사용 가능, 하지만 교통카드 안되니 반쪽

삼성페이 때문에 아이폰으로 바꿀 수가 없다 이거 괜한 소리가 아닙니다. 저도 갤럭시로 바꿀까 생각해 본게 한두번이 아니고. 삼성페이 말고 하나 더 있죠. 아이폰의 최대 약점. - 통화중 녹음

madchick.tistory.com

728x90